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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바 2TB 외장하드 SA오류 타업체실패복구 마포포렌식

앤컴퓨터 데니스 2022. 7. 25.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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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바 2TB 외장하드 SA오류 타업체 실패 복구 마포포렌식

 

 

 

 

도시바 2TB 외장하드 SA오류 타업체 실패 복구 마포포렌식센터에서 확인해봤습니다. 
작업을 통해 SA오류가 있는 외장하드에서 이를 수정하여 복구가 가능한지 봅니다. 
보통 외장하드는 데이터가 있는 영역에 문제이거나 간단할 수도 있는 펌웨어 손상이 주입니다. 
하지만, SA오류처럼 기본 펌웨어가 손상이 되어 시스템 파일 및 데이터를 불러올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스템 파일 및 데이터가 손상된 부분은 수정 및 스킵을 해서 정상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SA오류는 위 내용보다 증상이 심각하기에 작업이 까다롭습니다. 
타업체에서도 실패했지만 저희 센터에서도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간혹 타업체에서 실패하고 포기한 외장하드도 복구에 성공한 경험도 있으니 문의주세요.

 

 

 

 

외장하드 상태를 확인해보고 복구가 가능한지 점검을 해보겠습니다. 
작업 시간은 평균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상태 및 증상에 따라 시간이 더 걸리기도 합니다. 
분석 작업을 거쳐 복구가 가능한지에 따라 복구 여부가 결정됩니다. 
어려운 작업이었으며 안타깝게도 복구에 실패를 했습니다.

 

 

 

 

도시바 2TB 외장하드 SA오류 타업체 실패건 복구는 실패했지만, 
이와 같은 상태나 증상이 있으시면 복구를 시도해보겠습니다. 
데이터를 찾아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복구에 성공한 경우가 많기에 방문하셔서 진행을 해보세요.
마포데이터 마포포렌식 센터에서 타업체 실패건 복구 작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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