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컴퓨터 데니스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마포데이터복구 핸드폰 카톡분석 A51 5G 안드로이드11 가능과 문제 해결

앤컴퓨터 데니스 2021. 6. 24. 13:32
728x90
반응형

마포데이터복구 핸드폰 카톡분석 A51 5G 안드로이드11 가능과 문제 해결

최근에 출시되는 핸드폰도 이제는 카톡분석이 가능합니다.

어쩜 거의 모든 폰이 카톡분석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카톡분석에 있어서 카톡어플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경우는 문제가 없지만,

혹시 원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 어플을 설치했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카톡 추출시 어플에 대해 다운그레이드 진행후 데이터추출을 먼저 진행

그리고, 카톡데이터 추출후 이를 분석하면 됩니다.

여기서, 다운그레이드한 카톡어플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를 원스토어에서 다운 받았다면 문제가 생깁니다.

업그레이드가 안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카톡분석시 데이터 백업은 필수 입니다.

미리 준비하고 오시면 작업을 하는데 안전합니다.

우선, 카카오톡을 여세요. 다음은 상단에 톱니모양을 클릭해서 ‘ 전체 설정 ’으로 들어갑니다.

‘ 채팅 ’클릭후 상단에 ‘ 대화 백업 ’이나 ‘ 대화/미디어 백업하기 ’ 톡서랍으로 이동하면 

설정할 준비는 완료됩니다.

 

대화 백업은 텍스트 문자위주 데이터 저장 방식입니다. 즉, 사진 동영상 첨부파일이 누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저장 기간이 15일입니다. 15일이 지나면 다시 설정하지 않으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항상 확인해야만 하는 백업 버튼입니다.

대화/미디어 백업하기 톡서랍은 전체 카톡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문자+사진+동영상+첨부파일 등등... 카톡에서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를 모두 저장합니다.

비용은 유료입니다. 한달에 990원을 결제하고 사용하시는 방법이며,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야만 합니다.

이메일주소로 보안코드를 전송합니다. 내 카톡에 문제가 있을때 보안코드를 사용하여 해결합니다.

보안코드는 카톡에 설정한 비밀번호를 분실하거나 잊어버렸을때 비밀번호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코드를 분실하시면 데이터 복원을 진행할 수가 없게 됩니다. 

당연히 복원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있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이처럼 카톡복구가 간단하게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이 찾고자하는 카톡데이터를 복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추출 및 분석이 완료된 후에 

카카오톡을 원상복귀 시키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방문하시기전에 카톡데이터는 필히 백업을 진행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톡서랍을 추천드립니다. 대화/미디어 백업하기를 눌러 설정을 마무리하신 후 사용해보세요.

복원 비밀번호 생성 및 이메일주소 입력과 

메일로 발송된 보안코드 확인 및 보관하시면 끝나는 어렵지 않은 작업입니다.

핸드폰을 바꾸시거나 핸드폰이 고장이 나거나 복구업체에 맏기셔야 할때 매우 유용합니다.

핸드폰 A51 5G A516N 모델도 안전한 카톡백업후에 작업을 진행하여 

추출하고 분석하고 복원하여 마무리했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전부 찾지는 못했지만, 일부 데이터를 찾고 인계해드렸습니다.

가지고 계신 핸드폰복구가 필요하신 경우에 마포데이터복구 마포복구센터로 

오셔서 해결해보세요.

 

안내 : 스마트데이터복구 마포센터 마포복구센터에서 

 

S10 노트10 A10~A50 모델들 패턴해제 핀번호해제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