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컴퓨터 데니스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세히보기

외장하드 하드 메모리 데이터복구

복구할 수 없는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 내부 상태 보기

앤컴퓨터 데니스 2023. 5. 13. 23:22
728x90
반응형

복구할 수 없는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 내부 상태 보기

 

 

 

 

 

복구할 수 없는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 내부 상태 보기입니다. 
처음에 인식이 안되는 상태로 입고된 외장하드를 작업 진행해 봅니다. 
아주 처음에는 아무 이상 없이 잘 사용하던 하드가 문제가 생기면서 
잘 인식이 안되는 상태가 자주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에 고객들은 이런 문제가 발생해도 다시 괜찮아지면 그냥 사용을 합니다. 
그러나 하드에 문제를 간과하시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복구 작업으로 데이터를 찾을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복구가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경우가 복구 불가에 해당되는 사례입니다.

 

 

 

 

 

하드 커버 오픈 작업을 했으나 보이는 것처럼 
너무 심각한 상태에서 오셨기에 불가입니다. 
하드 플래터 스크래치 손상은 데이터복구가 안됩니다. 
그 외에 헤드나 PCB불량 및 디렉토리손상 등은 작업 가능합니다. 
하드 상태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복구 작업 또는 백업을 진행하세요.

 

 

 

 

 

포맷메세지 또는 스캔 및 수정메세지가 뜨는 경우는 
하드 상태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간과하고 계속 사용하시면 이런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플래터 손상이 있는 하드는 원형으로 데이터가 저장되기에 
안에서 밖으로 또는 밖에서 안으로 데이터를 읽거나 써야 하는 경우를 방해해서 
작업이 안되므로 복구도 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복구 필요하시면 오셔서 진행해보세요. 
마포데이터복구는 복구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