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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게이트 2TB 외장하드복구 인식불가 해결 성공 마포데이터복구

앤컴퓨터 데니스 2022. 3. 2.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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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게이트 2TB 외장하드복구 인식불가 해결 성공 마포데이터복구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복구 인식불가 해결 성공했습니다.
마포데이터복구 마포복구센터에서 인식이 안되는 상태를 확인하여 작업 가능합니다.
인식이 안되는 증상으로는 디렉토리손상도 있지만, 
디스크 헤드나 PCB 불량의 심각한 증상도 있습니다.
디렉토리손상도 복구해드린 경험이 많으며,
헤드나 PCB문제인 경우도 복구드린 경험이 많습니다.

 

 

 

 

데이터복구는 외장하드나 하드디스크에 대한 물리적인 수리가 아닙니다.
프로그램 사용 또는 임시 부품 교체 작업으로 데이터를 살릴 수 있는 상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인식불가 외장하드나 하드는 더 이상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복구 요청시 데이터를 담을 수 있는 별도의 저장매체를 같이 가져오셔야 합니다.
복구 성공시 데이터를 가져오신 외장하드나 하드에 백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데이터복구가 필요하신 경우에 마포복구센터를 검색하시면 지도에서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고 전화 주시면, 상담후 자동으로 문자 발송이 됩니다.
이 문자메세지에도 길찾기 항목이 있어서 찾아오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자동차로 오시는 경우에 유료 노상주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분당 150원 입니다. )
상담후 인식불가 외장하드와 데이터를 백업받을 저장매체를 같이 입고시켜주세요.

 

 

 

 

입고받은 외장하드 상태를 확인하고 물리경 또는 물리중으로 분류하여 진행합니다.
물리경에 경우는 단순 배드로 인한 섹터나 셀 문제인 경우이며,
물리중에 경우는 심각한 배드나 헤드 PCB 불량으로 인한 문제로 작업 난이도가 높습니다.
인식이 안되는 증상도 단순 배드일 수 있어서 비용이 많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니,
우선 센터로 오셔서 진단부터 받으신 후에 작업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고객의 소중한 데이터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데이터를 복구해드린 경험이 많은 센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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