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컴퓨터 데니스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세히보기

일상

추운 겨울 보일러 A4 에러 메세지 발생 작동 불능 긴급수리 요청 해결

앤컴퓨터 데니스 2022. 1. 1. 20:00
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 보일러 A4 에러 메세지 발생 작동 불능 긴급수리 요청 해결

 

 

 

토요일 저녁에 무슨 일이 ?

 

날씨가 엄청 추운 겨울에 보일러 A4 에러 메세지가 발생했습니다.

 

찬물만 나오고, 방 안은 냉기가 가득합니다.

 

일요일 버티기가 힘들 것 같네요.

 

물만 사용 안하고 옷은 두껍게 입고 전기장판이라도 돌리면,

어찌 보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물과 온기를 느끼고 싶은 것이 일하는 사람이라면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아닐까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일하고, 일요일 하루 쉬는데 집이 냉골이라니.....

더군다나 물도 찬물~~~

 

일요일 아침 일찍 대성쎌틱 보일러를 검색했습니다.

 

 

 

 

콜센터 전화번호가 있네요.

 

하지만, 전화로 접수하면 순번대기가 어떻게 될지 몰라서 마포구에 위치한 센터를 검색했습니다.

 

다행히 사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마포서부지점이 있네요.

 

매장으로 바로 전화를 해봤습니다.

 

일요일 방문 수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오후 1시쯤에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보일러 A4 에러는 워터펌프나 PCB보드 문제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점검하시고 부품 교체나 보일러 전체 교체를 안내해주시네요.

 

마음 같아서는 전체 교체를 하고 오래 더 사용하고 싶지만,

제가 일하는 스마트폰데이터복구 매장도 코로나로 인해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고,

날씨가 너무 추운데 보일러 전체 교체는 엄두가 안 나네요.

 

하루 쉬는 일요일에 기사분들이 보일러 교체 작업을 하는 것도 계속 보기가 힘들어서,

워터펌프+PCB보드 부품교체로 마무리했습니다.

 

 

 

 

교체 시간은 한 30분정도로 끝났습니다.

 

바로 따뜻한 물과 온기가 집에 가득해졌습니다.

 

보일러 패널에서 A4 에러 메세지가 사라졌습니다.

 

워터펌프와 PCB보드 교체비는 234,000원을 카드 결제했네요.

 

보일러 전체 교체도 안내해주셨는데 나중에 날이 좀 풀렸을 때,

고장이 나면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빨리 교체하고 기사님 가시면 편안하게 쉬려고 합니다.

 

 

 

 

기사님이 문제가 있는 워터펌프와 PCB보드를 제거하고 새부품으로 교체해 주셨네요.

 

작동 테스트를 해보시고 잘 동작이 된다고 하네요.

 

보일러실 및 다용도실인 공간은 세탁기와 잡다한 물건들이 쌓여 있어서,

보일러 고장이 나더라도 날이 풀린 봄이나 여름 또는 가을이었으면 하네요.

 

추운 날씨에 장시간 보일러가 돌지 않으면 너무 추우니까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6일을 히터 하나로 버티면서 일하는 저에게 일요일 따뜻한 온기는 중요합니다.

 

스마트폰 외장하드 데이터복구가 필요하시면,

제가 일하고 있는 마포데이터복구 마포복구센터에 방문해보세요.

 

일요일도 따뜻하게 보일러 A4 에러 긴급수리로 해결한 날입니다.

 

 

 

 

스마트폰 데이터복구 및 패턴해제 핀번호해제,

인식이 안 되는 외장하드복구,

소리가 나는 하드디스크 데이터복구 필요시

서류 준비하셔서 상담( 일오22 - 삼이06 ) 후에 방문하시거나 택배로 입고 진행 가능합니다.

( 서류 미비시 작업은 불가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