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컴퓨터 데니스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세히보기

스마트폰복구

A7 2016 A710K 사진 문자 카톡 멀티 분석 성공 마포데이터

앤컴퓨터 데니스 2022. 6. 17. 20:05
728x90
반응형

A7 2016 A710K 사진 문자 카톡 멀티 분석 성공 마포데이터

 

 

 

 

A7 2016 A710K 사진 문자 카톡 멀티 분석 성공 마포데이터에서 가능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하나의 항목에서 데이터를 복구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개 항목에서 하나를 찾는 것은 기존의 경험상 성공률이 높은 편입니다.
데이터는 삭제한 정보를 찾아야 복구가 되기에 
어떤 항목이 삭제 정보가 남아 있어서 복구가 될지 알 수가 없습니다.

 

 

 

 

최대한 분석 가능한 항목을 찾아봐야 하며 평상시 휴대폰을 사용하실 때에 
캡처나 저장 및 다양한 방법으로 기록들을 남겨 놓아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게 해놓았다가 삭제를 하시면 어느 항목에서는 삭제한 정보가 남아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복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높아지며 
이전에 문자 카톡을 요청하신 분이 상담 중에 이전에 캡처한 사진 이미지가 있었다는 말을 듣고 찾아봤습니다.

 

 

 

 

다행히 문자나 카톡에서는 내용을 찾지 못했지만 캡처한 사진이미지를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그 당시 내용들이 필요 없어서 휴대폰을 정리하기 위해 삭제를 많이 들 하십니다.
또한, 이후에 삭제한 데이터를 찾으려고 고군분투합니다.
가능성이 높아야 복구될 확률도 높일 수가 있습니다. 가능성을 높여주세요.
삭제를 하더라도 다양한 항목에서 삭제가 되면 멀티 분석으로 하나 이상의 항목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분석 전문센터에서 삭제한 중요한 데이터를 찾기 위해 멀티 분석을 진행해보세요.
단지 하나의 항목만 사용했고 하나의 항목에서 삭제한 데이터를 찾고자 한다면 가능성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데이터복구는 무조건 복구는 없지만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멀티 분석을 진행해 봄이 어떨까 합니다.
삭제한 정보는 새로 생성되는 데이터들에 의해 손상이 될 수 있으며 찾을 수가 없게 됩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따로 저장하는 습관이 필요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에 마포데이터 마포포렌식 센터로 오셔서 분석을 요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